커핑&이벤트

2015년의 마지막 연말 컵 테이스팅 정모 공지

Jeff, Coffee Me Up 2015. 12. 10. 10:29

안녕하세요. 홍대/합정 로스터리카페 Coffee Me Up의 바리스타/SCAE 유럽감독관 AST 김동완입니다.


11월과 12월 컵테이스팅 정모는 한번에 몰아서 합니다.

즉, 11월은 생략하고 12월에 한번만 크게(!) 진행한다는 뜻이지요. 뭘까요? ㅋ


바로 지난 해 이맘때 진행했던 그 커피, 파나마 게이샤 입니다.

게이샤 중에서도 바로 그 커피, 신의 커피라 불리우는 에스메랄다의 마리오 게이샤 입니다.

이번에는 참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어쨌든 드디어 손에 넣을 수 있었네요.

일반적으로 파는 한잔에 1만원짜리 게이샤랑 비교하지 마세요! 작년에 드셔보신 분은 아시겠군요 :)


그러나 이번 모임의 경우 워낙 기대하시는 분들도 많은터라 자리가 없거나 혹은 일정이 안맞아서 

정모에 못오시는 분도 별도로 드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신청해주시고요.

대신 정모에 오시는 분께 드리는 특전으로 파나마 게이샤 마리오 뿐 아니라 

2015 과테말라 COE #17 역시 함께 컵 테이스팅 정모용 원두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조금 신청방법이 복잡한데, 맨 아랫쪽에 신청하는 방법을 읽고 정확히 신청바랍니다.


자, 그럼 리스트 나갑니다.



A. 파나마 라 에스메랄다 마리오 게이샤 (신의 커피)

B. 과테말라 COE #17

두둥~ 과연 커피계에서 힘좀 깨나 쓴다는 COE커피가 게이샤랑 맞붙었을 때 얼마나 오징어로 변할지;; 

저도 기대가 되는군요^^

또한 이번에는 기존 정모처럼 종이컵이 아닌 예열된 유리잔에 정식으로 제공 됩니다.

1인당 20그람의 커피를 이용하여 레시피를 맞춰서 정확하게 내려드리고요.


우선 정모날짜는 12월 17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9시~9시30분까지 진행되며

비용은 3만원입니다. 


비싸죠? ㅋ 그래도 그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1년에 단 한 번, 나 자신을 위해 이 정도 커피는 드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정모는 신청 및 입금 선착순 12명으로 마감 예정입니다.


다만 사정상 정모에 못 오시거나 혹은 마감이 되어서 또는 친구랑 여유롭게 드시고 싶은 분은 

다른 날짜에 드실 수 있도록 신청을 받습니다.

이 분들은 입금 및 예약후 12월18일부터 12월31일 사이에 커피미업 베니스 합정점으로 가셔서 

예약한 분의 이름을 말씀하시면 정모와 동일한 양과 레시피로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가격은 3만원으로 동일해요.

(나중에 남는 원두는 크리스마스때 한정판으로 더 비싸게 제공할 계획입니다^^)


어쨌든 급한일로 정모 신청 후에 못 오시거나 혹은 예정된 날짜에 못 오셔도 

12월31일까지는 언제라도 합정점에서 드실 수 있게 킵 해드릴 예정이니 염려마세요.

 

그리고 원두를 구매하여 드시고 싶거나 연말 선물로 드리고 싶은 분은 그날 픽업하거나 택배 구입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게이샤가 양이 적으므로 선착순 몇명만 가능합니다. 

A 원두, 그러니까 게이샤 가격은 100그람당 7만5천원 입니다. 7천5백원 아닙니다^^ 몇몇 분들에게만 제공해요. 

(그런데 아실지 모르겠지만 이 돈 받는다고 해서 저에게 남는 것은 별로 없어요^^;)

B 원두, 그러니까 과테말라 COE 가격은 1만원이고 총200그람만 제공가능합니다.


참여방법은 밑에 댓글을 달고 입금까지 해주셔야 참여가 확정됩니다.

댓글만 달고 현장 납부로는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계좌번호는 신한은행 김동완 110-038-461615 입니다. 


댓글을 달았어도 이후 24시간 이내에 입금을 못하시면 다음 순번으로 기회가 넘어갑니다.

이렇게 깐깐하게(!)하는 이유는, 늘 온다고 했다가 못오셔서 꼭 오고 싶었던 분들이 못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누구든 선착순으로 참여 할 수 있으니 신청하시면 되고요.

모임은 합정 커피미업 베니스점이 아닌, 커피미업 로스팅랩 (홍대)에서 진행합니다.

다만 말씀드린대로 따로 예약 후 드실 분은 합정점에서 드시는겁니다.


신청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모때 드실 분 

- 정모 때 참석한다는 내용 기입 후 및 본인이름을 댓글로 남겨주시고 저의 접수완료 댓글 확인 후 바로 입금해주세요.


2) 별도 날짜에 드실 분 

- 드시고 싶은 예정일 및 총 인원수와 본인이름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의 접수완료 댓글 확인 후 바로 입금해주세요.


3) 원두를 구입할 분 

- 구입하고 싶은 원두이름 및 그람 수를 기입 후, 픽업은 어떻게 하실지 남겨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커피교실 및 SCAE 유럽 바리스타 자격증 교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