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 소개

에반스커피

커피미업로스팅랩 2023. 11. 2. 17:02

커피미업 비즈니스 클럽 파트너사 소개

 

<에반스커피>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천주로 506 1층

https://naver.me/Gtt9IcCY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0:00~22:00

일요일 11:00~22:00

@evans.coffee/070-7537-0996

 

 

 

<에반스커피>

 

 에메랄드 빛깔의 화사한 에반스커피의 간판은 에반스커피가 지향하는 카페의 모습을 상징합니다. 적도 부근 따사로운 햇빛과 부드러운 모래사장 그리고 푸른 에메랄드 빛 바다가 연상되는 휴양지의 해변가를 떠올리게 하는 에반스커피입니다. 저 멀리에서도 매장의 시그니처 컬러인 에메랄드 빛깔로 시선을 사로잡는 곳이기에 근처를 지나간다면 한 번쯤 눈길이 머물게 되는 매장의 외관이 인상적입니다.

 

<에반스커피의 바>

 

 에반스커피는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톤과 매너로 매장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분위기와 맛을 담아내어 줍니다. 에반스커피는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 음료를 위해 커피미업의 나폴리 원두를 쓰시고 계신데요, 클래식한 레버 머신과 나폴리 원두의 조합은 에반스커피의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 음료를 완성도있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판매 중인 제품들을 전시해놓은 곳에 놓인 카페 디저트 부문 상패에서 볼 수 있듯이 커피뿐만 아니라 에반스커피의 디저트 또한 눈길을 끌고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크로플부터 색다른 가래떡 디저트 그리고 호두과자까지 취향에 따라 한 번쯤 맛보고 싶어지는 디저트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디저트 몇 종류와 나폴리와 레버머신의 조화로 만든 라떼를 주문하고 내부를 천천히 둘러봅니다.

 

<에반스커피 내부 좌석들>

 

 모래사장을 가져다 놓은듯한 바닥의 질감과 색상 그리고 과하지 않은 플랜테리어, 나무와 라탄 소재로 만든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소품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마치 휴양지의 해변 근처에 온 듯한 느낌을 물씬 풍겨주고 있는 에반스커피의 내부는 그곳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에게 색다른 기분을 느끼게하기에 충분한 공간이었습니다. 에반스 커피의 외관에서 이국적이라고 여겨진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그리고 과하지 않게 에반스커피의 내부까지 연결되면서 매장에 들어섬과 동시에 바깥과는 다른 새로운 세계로 들어온 기분을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에반스커피의 플레이팅>

 

 에반스커피에서 디저트와 커피를 내어주시는 플레이팅은 매장의 분위기와 여전히 잘 어우러지는 모습이었습니다. 매장의 분위기와 결을 같이 이어가는 쟁반, 그릇, 잔의 조합은 에반스커피가 지향하고자 하는 카페라는 공간의 해석과 방향을 드러냅니다. 에반스커피는 매장을 방문하시는 손님들에게 대접해드리겠다는 마음을 카페에 오롯이 담아내고 있습니다. 또한 보이는 것 뿐만 아니라 맛에서도 에반스커피의 마음을 전달받을 수 있었습니다. 에반스커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풍미있는 카페라떼와 쫀득한 크로플의 식감은 커피와 디저트에 정성드려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금도 여전히 그 때 좋았던 기분이 오롯이 마음 한켠에 남아있는 것처럼 말이죠.

 

<에반스커피>

 

 처음엔 커피가 좋아서, 또는 커피를 잘 알고 있어서 카페 운영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카페라는 공간은 단순히 커피를 판매하는 것 그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 주변에 카페는 많이 있지만 그 속에서 기승전결이 완성되어 운영이 이뤄지는 카페를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결국 카페가 유지되기 위해서 찾아오시는 손님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분위기를 완성도 있게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커피에 대한 이해와 커피 품질의 관리는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넘어서 카페를 방문한 손님들이 한층 더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환경과 컨셉을 만들어내는 것이 수반되어야 단순한 카페가 아닌 인상적인 카페로 남을 수 있습니다. 에반스커피는 바로 이런 인상이라는 여운을 남기는 카페였습니다. 진한 여운의 카페라떼처럼 말이죠.

 

 커피미업은 비즈니스 클럽을 통해 블렌드 원두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비즈니스 클럽 샘플을 주문해주시면 블렌드 납품 관련 상담 가능합니다. 

https://coffeemeup.store/product/detail.html?product_no=857&cate_no=76&display_grou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