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핑&이벤트

사사세스틱의 커피맨 영화 상영

Jeff, Coffee Me Up 2016. 11. 28. 17:51


안녕하세요. 스페셜티 로스터리카페 Coffee Me Up의 바리스타/SCAE 유럽감독관 AST 김동완입니다.


:)


사사세스틱의 영화 '커피맨'의 공식 상영회는 끝났지만 

이제 조촐하게 언제라도 커피미업 오사카에 오셔서 보실 수 있게 해 드리려고 합니다.

뭐 화면은 24인치 모니터로 영화관 같지는 않지만 Bar에 앉아서 
커피한잔과 함께 영화 보시는데는 문제가 없을거예요.


예전에 말씀드린것 처럼 너무 좋은 영화라 제가 수입하고 번역을 진행한 작품인데요.

머지않아 온라인으로도 구입해서 폰 등으로 보실수는 있을겁니다.
(다만 온라인용 구입하시면 자막이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번역했던거라 혹 자막이 있더라도 같은것일 것 같네요)


어쨌든 커피인들, 아니 커피를 좋아하는 모든이에게 꼭 한번씩 보여드리고 싶은 영화라 

정말 안되는 영어실력을 짜내고 짜내서 번역까지 해서 ㅎㅎ 이렇게 라이센스를 구입한 만큼 

커피미업을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공개합니다.


홍대 연남동점인 커피미업 오사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만
그곳이 주로 로스팅을 하는곳인 만큼 상영 시간은 정해놓겠습니다.


[월요일 3시 / 화~금요일 6시30분]


위 시간에는 원하는 손님이 있다면 언제라도 틀어드릴게요!

러닝타임은 1시간20분이고 별도의 비용은 없습니다.





커피교실 & SCAE 유럽바리스타 자격증 교육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