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핑&이벤트

커피미업 서울 카페쇼 부스 입니다.

Jeff, Coffee Me Up 2016. 11. 9. 21:54


안녕하세요. 스페셜티 로스터리카페 Coffee Me Up의 바리스타/SCAE 유럽감독관 AST 김동완입니다.


:)



내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열리는 서울 카페쇼 2016에는 커피미업도 참여 합니다.

독자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아니고, 태국 파트너사와 함께 합니다.

태국 스페셜티 커피를 홍보하는 공간인데요. 오셔서 한 잔 드시고 가시면 됩니다^^




Coffee Me Up이 2016 서울 카페쇼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요약해드리면,


1) 태국스페셜티 커피 홍보 

    - 오셔서 시음하고 가시면 되고 생두나 원두는 아주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생두 250그람 2천원, 원두 100그람 2천원)

      굉장한 고품질의 커피이므로 드셔보셔도 좋습니다. 외국인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줍니다.

      장소는 3층 D홀 147번 부스입니다. (부스이름 태국커피, 여자화장실 옆, 구석에 있으니 잘 찾아오세요^^)


2) SCAE 유럽바리스타 보난자 시음회

   - 오후12:30분~오후3시 : 드립 커피 시음행사

   - 오후3시~오후5시30분 : 에스프레소 커피 시음행사

     장소는 역시 3층이고 C홀 맨 왼쪽 끝에 있는 SCAE 바리스타 보난자 행사장에 있습니다.


3) SCAE AST Live! 2016 원두 스폰서

   - 이건 개인 분들께는 해당이 없는 행사입니다만 유럽 협회에서 주관하는 트레이너 교육장에 원두를 공급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2016년 유럽 현지 AST Live!를 다녀온 사람인데 그때 감명을 받아서 이번에

     스폰서로 적극 활동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원두를 전세계 트레이너에게 공급할 예정입니다.


자, 그럼 11월10일 목요일부터 13일 일요일에 코엑스의 서울카페쇼에서 뵙겠습니다.

시음회장에 시간맞춰 오시거나, 다른 시간대에는 저희 부스로 오셔서 커피한잔 드시고 가시면 됩니다^^ 



커피교실 & SCAE 유럽바리스타 자격증 교육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