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핑&이벤트

2016년 송년정모 '게이샤' 공지

Jeff, Coffee Me Up 2016. 11. 28. 00:33


안녕하세요. 스페셜티 로스터리카페 Coffee Me Up의 바리스타/SCAE 유럽감독관 AST 김동완입니다.


드디어 대망의 2016년 송년 정모입니다.

이번정모는 조금 참석방법이 다르니까 꼭 아래 내용을 자세히 읽어주세요.

개별 연락을 통해 물어보셔도 두번 설명하지 않습니다. ㅎㅎ


아시다시피 송년 컵테이스팅 모임의 커피는 늘 그해 최고의 커피를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이번에 선택받은 커피는 매년 진행했던 라 에스메랄다의 게이샤가 아닌, 나인티 플러스의 게이샤 입니다.

여전히 게이샤라는 품종이 선택되기는 했지만 올해 드디어 새로운 게이샤를 만나는군요!


12월 모임은 12월8일 목요일 저녁8시고요.

정모 원두는 아래와 같습니다.


A. Sillvia Solkiln Geisha (N2 프로세스, LV95)

B. Colombia CoE #16 2015 (Washed 프로세스)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어떤 커피를 마실까 하고 ㅎㅎ

올해 가장 비싸게 팔렸던 커피 중 하나인 실비아 솔킬른 게이샤입니다.

원래 1킬로 생두가 35만원대였는데, 요즘 세일을 하여 20만원선에 나름 저렴하게 구할 수가 있었네요.

물론 1킬로 로스팅을 하면 800그람 밖에 나오지 않으니, 실제 원두 가격은 훨씬 비싸지겠지만요 ㅎㅎ


정모에 오시는 분은 A와 B모두를 시음합니다.

아무래도 게이샤와 함께 붙는 CoE는 오징어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만;; 그래도 정모에 오시는 분들의 특전입니다.

그런데 정모 날짜에 올 수 없거나 정원초과로 인해 오지 못하는 분들은 별도로 커피 예약이 가능합니다.


정모날짜는 12월8일 목요일이지만, 

이 날 오실 수 없다면 12월8일 부터 15일 중에 "커피미업 베니스" 합정점에서 따로 드실 수 있게 준비해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정모가 아닌 별도로 드시는 분들은 위의 B 커피인 콜롬비아 CoE 커피는 드실 수 없습니다.


특별한 원두다보니 모두에게 정량 20그람을 이용하여 개별적으로 내려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장소는 기존의 로스팅랩이 아닌 "커피미업 오사카" 홍대입구 연남동 지점에서 진행합니다.


정모 및 커피예약 비용은 게이샤 1잔에 2만원이며 게이샤 원두 구입 예약도 가능합니다. 원두 가격은 100그람에 4만원 입니다.

원두도 커피미업 베니스 합정점에서 수령하실 수 있고 택배 구입시에는 택배비 3천원 별도 입니다.

또한 콜롬비아 CoE 원두는 100그람에 1만원 입니다.


뭔가 한잔의 커피가 뭐 이렇게 비쌀까 하실 수도 있지만

커피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그런 말씀을 안 하실거라 봅니다^^

맛은 두 커피 모두 저 역시 아직 보지 못해서 뭐라 말할 수 없습니다 ㅎㅎ 좋을거라 기대해야겠지요^^




정모날짜는 12월 8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9시~9시30분까지 진행되며 비용은 2만원입니다. 

정모는 신청 및 입금 선착순 최대 12명 정도로 마감 예정입니다.

이후 2차는 근처 펍에서 가볍게 맥주 한 잔을 하는 편인데요. 이는 참석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참석하실 분의 비용은 먹은 만큼 나눠서 내는데, 보통 1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더라고요)

자격요건은 따로 없습니다. 단골손님도, 커피인도, 수강생도, 지나가던 사람도^^ 신청만 하면 됩니다.


못오시는 분은 원두만 구매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만 수량은 별로 없습니다.

원두는 100그람당 정모특가로 게이샤 커피인 A는 4만원, CoE 커피인 B는 1만원 입니다.


또한 댓글을 달고 입금까지 해주셔야 참여가 확정됩니다.

원두 신청하신분도 입금하지 않으면 더이상 킵 해드리지 않습니다.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저의 컨펌 댓글 이후 24시간 이내에 입금을 못하시면 자동으로 다음 순번으로 기회가 넘어갑니다.

이렇게 깐깐하게(!)하는 이유는, 늘 온다고 했다가 못오시고 원두 남겨달라고 했다가

못오시는 바람에 원래 정말 드시고 싶었던 분들이 못드시는 경우가 매번 발생합니다. 


계좌번호는 신한은행 김동완 110-038-461615 입니다. 



커피교실 & SCAE 유럽바리스타 자격증 교육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