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이야기

미얀마 농장으로 출국

Jeff, Coffee Me Up 2017. 3. 20. 01:38

안녕하세요. 스페셜티 로스터리카페 Coffee Me Up의 바리스타/SCAE 유럽감독관 AST 김동완입니다.


미얀마로 갑니다. 얼마전에도 갔었지만 다시한번 커피농장을 방문하여 제대로 된 커피를 헌팅해 오려고 합니다. 
제가 '여자'헌팅은 못해도 '커피'헌팅은 잘 하는 사람이 되려고요 ㅋㅋ
헌팅이 그러하듯 용기를 내서 될 때까지 해 봐야지요.


이번엔 좋은 소식을 기다려주세요.
저는 월요일 오늘 출국하여 금요일 밤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토요일부터 다시 정상근무합니다.


다만 제가 자주 토요일에 열고 있는 오사카점은 이번에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이번주에는 못 열것 같고요. 
대신 예식장 다녀와서 토요일 오후에 바로 베니스점으로 갈테니 제가 보고싶으신 분들은 토, 일요일은 베니스점에서 뵙지요^^

한 주 또 바쁘게 지나갈 것 같네요. 벌써 4월이 다가오고 해 놓은 것도 없지만 즐겁게 살면 그걸로 되는거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