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 6

게샤빌리지 커핑 후기 및 특별판매 이벤트

오늘 게샤빌리지의 대표인 아담이 커피미업 센서리랩에 방문하여 옥션랏 26종을 커핑했습니다. ⠀ ⠀ 파머스 리저브 13종과 챔피언스 리저브 7종 그리고 이노베이션 7종의 커피를 함께했는데요. ⠀ 오늘 오신분들은 정말 좋은 커핑 자리였을거라 확신합니다. 저도 오래간만에 입이 호강을 ㅎㅎ⠀⠀ ⠀ 사고픈 커피가 있는데 가격 조사좀 해보고 참여를 해 보겠습니다. ⠀ ⠀ 저는 내일부터 온두라스에 가는데요. ⠀ 대신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오늘 커핑한 게샤빌리지 커피중 파머스 리저브 6번과 9번. 그리고 챔피언스 리저브 7번과 이노베이션 프로세싱 4번 커피를 오늘부터 소량 판매합니다.⠀ ⠀ 커핑할때 가장 인기가 있었던 커피들인데요. ⠀ 커피미업 센서리랩에 방문하여 바리스타에게 말씀주시면 됩니다 (잔 당 8천..

커핑&이벤트 2019.05.26

호텔레스토랑, 그리고 커피

신라호텔 레스토랑에서의 런치타임! ⠀⠀⠀ 럭셔리 해 보이지 않나요? ㅎㅎ ⠀⠀⠀ 일단 여기 오시는 분들은 멀리서 보기만 해도 훈남훈녀에 뭔가 있어보이는 분들이더라고요. 물론 그 가운데서 저는 쩌리짱 처럼 앉아있었지만요 ㅋ ⠀⠀⠀ 오늘 제가 커피미업 외에 직접 운영중인 을지로 커피인쇄소 의 시즌2 마지막날이라고 거하게 몸보신을 시켜주신 이 대표님 감사합니다. ⠀⠀⠀ 덕분에 몇년만에 스테이크에 십년만에 호텔 구경한 것 같아요 ㅠ ⠀⠀⠀ 사실 근처에서 회사다닐때는 종종 회식으로도 왔고 심지어 사내 맛집동호회 운영할때는 맛난것도 매주 먹었던것 같은데 커피를 시작한 이후로는 돈도 여유도 없어서 생각도 못했다는게 조금 씁쓸했습니다. ⠀⠀⠀ 하지만 오늘 인쇄소 마감 근무에 찾아와주신 많은 분들을 보며 그 생각이 싹 ..

커피 이야기 2019.05.24

5월23일, 엘 살바도르 COE커핑 안내

안녕하세요. Coffee Me Up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커피미업은 거의 매주 정기적인 퍼블릭 커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커핑은 2019년 5월 23일 목요일 7시00분,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공개 커핑을 진행합니다. 센서리랩은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위치는 네이버나 다음지도 등에서 "커피미업 센서리랩" 으로 검색하시면 되고요. 지하철로는 6호선 대흥역 이나 경의중앙선 서강대역, 2호선 신촌역 등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공원내 카페) 이번 커핑은 올 해 엘 살바도르 COE에 오른 커피들에 대한 옥션 전 커핑입니다. 이를 통해 옥션에서 낙찰을 받을 커피가 있을 지 커핑하고 좋은커피가 있다면 낙찰을 받을 예정인데요. 저와 함께 공동낙찰 등도 가능하..

커핑&이벤트 2019.05.18

5월25일, 게샤빌리지 옥션랏 비즈니스커핑 안내

안녕하세요. 커피미업의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커피미업이 에티오피아를 방문하고 게샤빌리지의 커피를 들여온 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요. 들여온 커피는 워낙 인기가 좋아서 품절이 바로 되었었지요 ㅠㅠ 그런데, 이번에 게샤빌리지에서 옥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게샤빌리지의 사장인 아담이 옥션 홍보차 직접 서울, 커피미업을 방문한다고 하네요! 이때 옥션랏의 모든 커피를 가져 올테니 옥션 참여에 관심있는 분들과 비즈니스 커핑을 하면 어떻겠냐는 제안을 주었습니다. 저야 당연히 환영이라서 OK를 했는데요. 다만 이번 커핑은 게샤빌리지 옥션을 위한 커핑이기 때문에 일반인의 참여는 불가능 합니다. 물론 꼭 옥션에서 사야하는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옥션 참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비지니스 커핑이거든요..

커핑&이벤트 2019.05.10

5월9일, 파나마 스페셜 게이샤 5종 커핑 안내

안녕하세요. Coffee Me Up 바리스타 김동완 입니다. 커피미업은 거의 매주 정기적인 퍼블릭 커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커핑은 2019년 5월 9일 목요일 7시00분,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공개 커핑을 진행합니다. 센서리랩은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위치는 네이버나 다음지도 등에서 "커피미업 센서리랩" 으로 검색하시면 되고요. 지하철로는 6호선 대흥역 이나 경의중앙선 서강대역, 2호선 신촌역 등에서 오실 수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공원내 카페) 이번 커핑은 파나마 보케테 지역의 스페셜한 게이샤 5종 입니다. 제가 얼마전 방문해서 가져온 스페셜한 게이샤 세트랍니다. 다시 오지 않을 스페셜 게이샤 커핑 세션! 말이 필요 없겠죠? 리스트는 하단을 참고하세요. 1..

커핑&이벤트 2019.05.04

멕시코 라 일루시온을 마루야마에서 만나다.

⠀ 어디서 많이 본 커피다 싶었는데 제가 낙찰 받았던 커피군요 ㅎㅎ⠀ ⠀ 바로 멕시코 COE 2위의 라 일루시온!⠀ 마루야마에서 이번달부터 내려주고 있네요.⠀ ⠀⠀ 다만 자세히보니까 한 잔에 1만3천원, 80그람 원두는 2만5천원에 파는데 그러고보면 커피미업은 확실히 혜자스럽긴 하네요. 커피도 반 값, 원두도 반 값이니까요!⠀ ⠀ 뭐 그렇다고 해도 앞으로도 가격을 큰 폭으로 올려서 여기에 맞출 생각은 없습니다만 문제는 하나 있습니다.⠀ ⠀ 가격을 싸게 해서 판매하다보니 그냥 원래 그 가격짜리 커피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고⠀ 그러다보니 원래의 그 값어치 만큼 느끼려하지도 않으면서 가장 큰 문제는 '쌈마이제품' 처럼 막 소비된다는게 좀 문제이긴 합니다.⠀ ⠀ 이런 콩을 만들기 위해서는 농부부터 바리스타까지 ..

커피 이야기 201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