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커피미업

(주간 커피미업) 11월1주차, 파나마 아이언맨 게이샤 워시드 (Best of Panama #11)

Jeff, Coffee Me Up 2020. 10. 29. 19:13

안녕하세요. 커피미업 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아이언맨4는 2020 베스트 오브 파나마에서 11위를 한 Auromar 농장의 커피입니다.

이 농장은 2013년과 2016년에 베스트 오브 파나마에서 1위를 차지하며 아주 유명해진 곳인데요.

지난해에도 6위에 오르며 매년 탑클래스 점수를 받고 있죠.

 

 

 

 

그간 내추럴 게이샤로 수상하며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다면 이번에는 워시드로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어찌보면 올해 성에 안차는 11위라는 성적표를 받아들었다고도 할 수 있겠지만

새로운 시장에 뛰어든 도전정신에 큰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이 곳은 매년 '아이언맨' 이라는 랏으로 베스트 오브 파나마에 출품을 하는데요.

지난해에는 내추럴 커피로 6위를 차지한 그 커피가 이번에 아이언맨 4 라는 이름으로 워시드로 나온건데요.

이 커피는 올해 워시드 강세와 함께 점수나 순위를 떠나 많은 퍼블릭 커핑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답니다.

 

 

 

 

커피미업은 이 커피를 불가리아의 Dabov Specialty Coffee와 함께 공동낙찰에 성공하여

여러분들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주 깨끗한 클린컵에 플로럴 노트와 시트러스한 과일 노트가 가득한데요.

기본적으로 레몬그라스와 오렌지, 그리고 자스민 노트로 호평을 받은 이 커피를 만나보세요.

 

 

Farmer Name:District:Village:Farm Size:Farm Elevation:

ROBERTO BRENES
CHIRIQUI
PIEDRA DE CANDELA
14.5 ha
1570 and 1770 masl

 

 

조만간 센서리랩 매장에서는 음료로도 주문하여 드실 수 있게 준비하겠습니다.

원두 납품 및 생두 대량 구매는 별도 문의주세요 (070-4120-4535)

 

온라인 구입은 커피미업 스토어에서 가능합니다.

 

coffeemeup.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