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클래스 수강

4~5월반, 플레이버 액티브 센서리 클래스 by 김동완

Jeff, Coffee Me Up 2020. 4. 22. 18:22

 

 

안녕하세요. Coffee Me Up 입니다.

초보부터 경험자까지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는 센서리 클래스 입니다.

이 클래스는 김동완 바리스타가 진행하며 장소는 커피미업 센서리랩 입니다. 

커피미업 센서리랩의 위치는 지하철 3/4호선 충무로역 3번출구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시 중구 퇴계로 198 3층이며 네이버/다음/구글지도에서 검색하실 수 있고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 플레이버 액티브 키트를 이용한 센서리 클래스 4주 과정

4주간 김동완 바리스타와 진행하게 되는 센서리 코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이는 기존에 퍼블릭 커핑이나 비즈니스 커핑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커피를 놓고 마셔보는 자리가 아닙니다.

SCA와 월드커피리서치에서 인정한 플레이버 키트를 이용해서 실제 커피에서 느껴질 수 있는 맛을 직접 느껴보고 또 그것을 커피와 함께 넣어서 학습하고 커핑을 하여 뇌속에 저장합니다.

특수 키트를 이용해서 체크를 하기 때문에 커핑 경험이 전혀 없어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키트가 매우 비싸지만 향만 느끼는 것이 아닌, 직접 맛을 느끼는 방식이므로 커피를 잘 모르는 분들 뿐 아니라 좀 더 깊이 있게 살펴보고싶은 분들에게도 좋은 코스입니다. 

이 클래스는 4월28일 화요일 7시부터 4주간 같은 요일/시간에 약 1:30~2시간 진행하며 정원8명입니다.
혹시 해당 주 차에 불가피하게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 

다음번 강좌 진행할 때 청강을 할 수는 있지만 아쉽게도 키트가 한정적이어서 살짝(?)맛은 보실 수 있게 해 드리겠지만
원래 수업때 오시는 것과는 다르게 제공될 수 있음은 양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신청후 취소는 5일전까지 PC버전 접속 후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이후 취소 불가합니다. (개별 양도 가능)
* 커핑 중 저희 SNS 등에 업로드 하기 위한 사진이 찍힐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원 마감 시 접수가 자동 마감되오니 빠르게 신청하세요!
신청은 커피미업 온라인 스토어 및 전화로 가능합니다.

coffeemeup.biz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