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T DUOMO 두오모

두오모 디 에이트 (DUOMO The Eight) 새로운 특징

Jeff, Coffee Me Up 2019. 10. 19. 02:35

 

두오모는 2018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과 함께 열린 네덜란드 월드 오브 커피 카페쇼에서

베스트 커피 악세서리 경쟁부문에 올라 호평을 받은 디스트리뷰션 툴 입니다. 

 

이후 각종대회에서 최상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하기 위한 도구로 이용되었는데요.

두바이 바리스타 챔피언이 대회때 시연에서 사용하기도 했고 러시아 챔피언도 이용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각종 대회 파이널리스트들이 사용했고 SCA 월드 굿스피리츠 대회에서도 등장했었습니다.

 

대회를 떠나, 한 잔의 커피를 훌륭하게 뽑고싶다면 반드시 있어야할 제품으로 알려졌는데요.

세계적인 커피리뷰 회사인 호주의 소크라틱 커피에서 (Socratic coffee)

다양한 툴과의 비교 리뷰를 올리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 버전1에 이어 2019년말에 새롭게 제작된 버전2인 두오모 The Eight 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8개의 바늘을 이용하여 기존 7개에 비해 더욱 강력한 디스트리뷰션이 일어납니다.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로 여전히 58mm 포타필터용만 제작합니다. 

 

8개의 바늘, 그리고 8개의 업그레이드가 있었던 DUOMO The Eight 을 살펴보세요.

 

1) 바늘의 배치를 다시 최적화 하여 8개의 바늘을 사용.

2) 바늘을 초정밀 얇은 바늘로 만들어 커피가 더욱 달라붙지 않고 정교하게 디스트리뷰션

3) 핸들의 그립감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하여 사용중 손에서 놓치거나 떨어뜨리지 않도록 개선

4) 높이를 좀 더 폭 넓게 조절하여 두께가 얇은 바스켓에도 긁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5) 바늘 깊이 조절을 위한 너트를 개선하여 너트가 풀리지 않도록 개선

6) 브러시 베이스를 개선하여 청소 및 거치가 더욱 간편하도록 제작

7) 모양 최적화로 포타필터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개선

8) 사용자 커스텀을 위한 레이저 각인 지원 (골드버전에 한 함)

 

여러가지 개선을 통해 제작 단가가 매우 올라갔지만 국내에는 크게 변함없는 가격으로 출시합니다.

 

골드버전의 경우 한정판이며 레이저 각인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인 신청 시 약 2주 소요)

*실버 버전은 레이저 각인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색상에 따른 기능상 차이는 없습니다.

 

골드버전 구매자는 각인을 위해 아래 링크에서 가이드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https://coffeemeup.kr/723

 

이 제품은 커피미업이 제작하여 커피미업 스토어에서만 공식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혹은 충무로 커피미업 센서리랩에서 현장 구입도 가능합니다!

070-8843-4535

 

공식 블로그 주소는 http://coffeez.kr 입니다. (영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