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핑&이벤트

1월23일, 컵 테이스팅 공지

Jeff, Coffee Me Up 2014. 1. 17. 17:23


아래 행사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다음달에 또 진행할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홍대 로스터리 카페 Coffee Me Up의 바리스타 및 SCAE 유럽 감독관 AST 김동완 입니다.


두 가지 원두를 가지고 즐겁게 마시며 이야기 나누는 컵 테이스팅 시간을 만들어 봅니다.

사실 진작 해보려고 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안하고 있었지만 이제 정기적으로 하려고 해요.

자격조건은 없고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됩니다. 커피를 몰라도 그냥 2가지를 마시고 놀면 되는거죠^^;

아래 공지 살펴보시고 관심 있는 분들은 신청 주시면 되겠습니다.



일시 : 1월23일 목요일 저녁8시~9시30분, 홍대 커피미업

원두 : 예맨 모카 마타리 호데이아 by natural VS 멕시코 핀카 트라파날라 by washed 

비용 : 8천원, 최대 9인이며 4인 이상 시 진행



선택한 원두를 소개해 드리자면 마타리는 전통의 세계3대 커피라 불리울 만큼 좋은 원두인데요.

산미가 억제되어 있고 후미가 매우 길고 좋은 초콜레티한 커피입니다.

트라파날라는 COE 멕시코 내셔널 위너에 선정된 산미가 좋은 신흥 강호라고 보시면 되고요.

두가지 성격이 다른만큼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습니다.


참고로 커핑 형식으로 마시지 않습니다. 핸드드립으로 우리가 마시는 방식 그대로 컵 테이스팅 합니다.

따라서 컵핑에 대해 모르거나 자신 없는 분도 그냥 드시면 됩니다^^

드시고 커피가 부족하면 더 내려드릴테니 편안하게 오시면 되고요.


혹시나 콩을 사 가고 싶은 분은 미리 말씀주시면 더 좋습니다. 참고로 보통 원두는 7천원에 판매합니다만

위에 등장하는 선수들은 마타리 1만원, 트라파날라는 8천원입니다. (100g 기준)


참여하실분은 아래 비밀댓글로 이름/연락처를 남겨주시고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금을 받는 이유는 선착순으로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선착순으로 못오실 가능성 보다는 3인 이하 신청으로 인해 취소될 가능성이 더 높지만 ㅎ 룰은 룰 입니다.)

씨티은행 김동완 174-212-71269 입니다. (취소 시 환불해 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커피 드세요^^



홍대 커피교실 취미반 및 SCAE 유럽 바리스타 자격증 교육안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