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핑&이벤트

2013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하는 작은 이벤트? ㅎ

Jeff, Coffee Me Up 2013. 11. 28. 20:32

안녕하세요. 홍대 로스터리 카페 Coffee Me Up의 바리스타 및 SCAE 유럽 감독관 AST 김동완 입니다.


2013년에도 여전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군요.

뭐 저는 기독교나 천주교 신자는 아니지만 예수님의 생신(?)으로 인해 저 역시 즐거운 날이지요.

(...라고 말하지만 저는 싱글이다보니 쓸쓸하기 그지없는 ㅠㅠ)


어쨌든 커피미업에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길래 트리 하나 사서 올려놨습니다.

제가 손재주가 없어서 완제품을 샀는데요 ㅎ

여기에 뭐든 하나 걸어주시는 분께는 1천원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1인 1회만 참여 가능하고요 ㅎ

기간은 오늘부터 크리스마스날 이브날까지! (그 안에 여친 생기면 24일날 문 닫을거예요 ㅋㅋ)



아무거나 걸어주셔도 되고요.

예를들면 양말 (을 걸기엔 조금 트리가 작으니...)이나 작은 카드, 방울장식, 리본장식 등등

소소한 아무거나 상관 없습니다 ㅋ


뭐라도 달아주시면 1천원 할인된 커피로 보답하겠습니다 :)

쓸쓸한 독거노인을 위한 이벤트에 많이 동참해주세요 ㅋ

감사합니다.



짤은 이태리 피렌체에서 아르키로씨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는 마루군의 커피미업 방문시 찍은 ㅋㅋ


홍대 커피교실 취미반 및 SCAE 유럽 바리스타 자격증 교육안내 바로가기